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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요일, 11월 29

프로세싱(112) : 연속 이미지를 이용한 캐릭터 애니메이션

연속된 이미지 몇장을 연결해서 보여 주어 애니메이션을 구현해 보자. 마우스를 크릭하면 해당 위치에 나타나게 하자.

--------- processing
Dino dino;
boolean run;
void setup(){
   size(640, 480);
   background(0);
   frameRate(30);
   run = false; 
}
void draw(){
   background(0);
   if(run){
     dino.run();
     if(dino.frame >= 7){
       run = false;
     }
   }
}
class Dino{
   PImage[] images;
   int imageCount;
   int frame;
   float x, y;
  
   Dino(float x, float y){
     this.x  = x;
     this.y = y;
     imageCount = 8;
     frame = 0;
     images =  new PImage[imageCount];
    
     for(int i = 0; i < imageCount; i++){
       String filename = "png/Run ("+i+").png";
       images[i] = loadImage(filename);
       images[i].resize(680/2, 472/2);
     }
   }
  
   void run(){
       image(images[frame], this.x, this.y);
       frame = (frame + 1) % imageCount;
       delay(70);
   }
}
void mousePressed(){
     dino = new Dino(mouseX - 150, mouseY - 100);
     run = true;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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